본문 바로가기

시나리오 레몬

[COC] 마룡 길들이기 1 : 마룡의 알

[ 마룡 길들이기 1 : 마룡의 알 ]

약칭 : 마룡길1

 

W / TEAM . LEUMA

 

※ 1부 영구 웹 공개, 2~3부는 현재 비공개 되었습니다. PDF를 판매중입니다.

https://www.drivethrurpg.com/product/404440/--Korean?affiliate_id=3622014

 

 

 

 

▣ 개요

 

당신은 '헥티오 기사단'에 들어가고자 하는 견습기사입니다.

입단 시험을 치르기 위해 마룡이 봉인되어 있다는 북부산맥을 오르게 되었죠.

 

그러던 중 당신은 우연히 사람 몸집만한 알을 마주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 알, 곧 부화할 것 같은데요? 이거 괜찮은 건가?!

 

.

.

.

 

질문 하나 던져볼게요.
이 모든 만남은 우연이었을까요? 아님, 운명이었을까요?

 

 

 

▣ 정보

- CALL OF CTHULHU 7TH EDITION FANMADE SCENARIO 타입 : 레일로드 

 

- 권장 인원 : KP와 PL의 1:1 초면 상정 성장형 타이만 (다인 개변 불가)

 

- 플레이 타임 : 3시간~ RP에 따라 상이하며, 많은 RP를 지향합니다.

 

- 배경 : 창작 판타지 세계관 / '드래곤' '정령' '몬스터'가 주된 키워드입니다. 

 

- 추천 기능 : 근접전(도검) 그 외 PC에 맞게 지정해주세요.

 

- 전투 유무 : O / 로스트 가능성은 낮습니다. / 크툴루스러움보다는 판타지 감성이 낭낭합니다.

 

- 3부작 성장형 캠페인 시나리오입니다. <1부> KPC : 막 부화한 어린용 PC : 10대 초반(10~13세) 견습기사 (기사단 입단 시험을 치르러 감) / 드래곤의 성장은 인간과 다르며, 3부에서 KPC는 완전한 성룡이 됩니다. PC 또한 20대 중후반까지 성장합니다.

 

- KPC의 부모와 관련된 백스토리 고정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개변을 불가하기 때문에, 불편하신 분들은 플레이를 재고해주세요. 그 외 세계관 확장 및 PC의 백스토리 설정 제한은 크게 없습니다. 현대의 전자기기가 존재하지 않는, 1차 산업을 중심으로 발전해나가고 있는 시대입니다. 

 

- 추천 KPC 상 : 나 한 집착한다 싶은 캐릭터가 좋습니다. 사랑은 못해도 집착은 할 수 있는 캐릭터라면 OK. 물론 사랑을 할 수 있어도 좋습니다. PC에게 집착할 수만 있다면 그 외 성향은 별 상관 없습니다. (선 타입이든 악 타입이든)

 

- 추천 PC 상 : 로판 호위기사 서브남주상…이 어쩐지 잘 어울리긴 하지만, '기사'가 될 거란 확실한 각오가 있는 캐릭터라면 상관 없습니다! 책임감이 강한 캐릭터를 적극 추천합니다.

 

 

세계관 및 캐릭터 설정 가이드 라인은 시나리오 링크에 진상과 함께 적혀 있습니다. GM분의 재량껏 PL에게 알려주세요. 간단히 정리하자면 이렇습니다.

 

 

<PC>

 

나이: 10세~13세

성별: 무관

신분: 신분제 사회. 평민~귀족 무관. (노예는 불법인 나라)

소속: 그란디스 제국민

기타 사항: '헥티오 기사단'에 입단하고자 하는 확실한 이유가 있음. (상세 이유는 무관)

 

 

<헥티오 기사단>

 

초대 황제 '헥티오 그란디스'가 창설함.

현 단장은 칼 윈덱스 공작.

입단 자격에 나이와 신분이 상관 없음.

오로지 재능과 능력 위주로 평가.

평민들에게 있어서는 손꼽히게 높은 출세길로 유명함.

기사단 내에 정치적 암투 같은 게 거의 없음.

제국 곳곳 몬스터들을 토벌하러 다님.

 

 

<그란디스 제국>

 

대륙에서 가장 큰 나라이자, 몬스터들에게 큰 피해를 입지 않는 유일한 국가.

북부 산맥에는 초대 황제가 봉인했다던 '마룡'이 살고 있다고 함.

제국 너머에는 몬스터들이 들끓으며, 소수 민족들의 연합국이 존재함.

 

 

<전설>

 

모든 역사를 통틀어 가장 위대한 지배자로 손꼽히는 초대 황제, ‘헥티오 그란디스’는 몬스터들의 습격을 단신으로 막아낸 최고의 검사였습니다. 그는 사람을 모아 나라를 건국하려 하지만 자리 잡은 땅이 하필이면 사악한 마룡, ‘마지아 파트로나’의 구역이었습니다. 그런 연유로 헥티오와 마지아는 오랜 기간 전투를 치르게 됩니다. 끝내 승리한 쪽은 헥티오. 그는 마룡을 제국 북부 산맥 아주 깊은 곳에 봉인했고, 그 때문에 몬스터들이 산맥을 넘어오지 못하면서 ‘그란디스 제국’은 완전한 평화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전용 타이포는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룡길타이포.png
0.01MB

 

<시나리오 링크>

곧바로 진상이 이어집니다. KP를 하실 분만 열람해주세요.

 

docs.google.com/document/d/15aQCSmGKSEOMDgbCdze48_PW190RblKX85EFnIS_T4c/edit?usp=sharing

 

 

후기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DJxykPugAiqnRlPcf9lDM3aFAzlFHa02KDB9HtRvKvXplbQ/viewform?usp=sf_link

 

[레우마] 시나리오 후기 폼

네이버 오피스가 종료된다고 하여 후기 폼을 이전했습니다. GM 후기와 PL 후기 중 하나만 남겨주셔도 무관하며, 남겨주시는 후기들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docs.google.com

눈스던 2를 배포하기 앞서 갑자기 팍!하고 머리를 꽂는 충동으로 새로운 캠페인의 시작을 또...하게 되었네요.

눈스던2는 차질없이 6월 중으로 배포되고, 마룡길2는 7월 초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7 후기가 많다면 좀더 힘내서 앞당겨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_ _)

 

모두 귀여운 용 한 마리 키워보도록 해요!

 

 

- 2021. 05. 13 레몬 -